사용 절차

상담원 원격준비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세션을 생성합니다.
접속페이지 안내
전용 URL과 인증암호를
전달합니다.
원격지원 시작
연결되면 원격을 통해
문제를 해결합니다.

원격지원 순서

상담원
헬프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로그인 한 후 고객을 위한 접속 인증 암호를 생성하고, 고객의 PC로 접속하여 원격 제어를 이용, 문제를 해결합니다.
고 객
웹사이트에서 제공받은 인증암호를 입력하고 지원대기 상태에 있다가, 상담원이 자신의 PC로 접속함과 동시에 원격 지원을 받게 됩니다.
상담원
01
프로그램 실행
다운로드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로그인 또는 helpu.kr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상담원
02
접속대기 생성
상담원 프로그램에서 접속대기 버튼을 눌러 인증암호를 생성합니다.(한 상담원이 생성 가능한 최대 접속대기 수는 3입니다.)
상담원
03
접속페이지 안내
고객에게 고객접속페이지 helpu.kr을 알려주고 인증암호를 전달합니다.(유료고객은 별도의 전용 접속페이지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원격인증암호를 입력합니다.
고 객
04
원격인증암호 입력
고객접속페이지 helpu.kr 또는 전달받은 전용 URL에 접속 하신 후 전달받은 원격인증암호를 입력합니다.(전용URL의 경우 번호클릭방식과 인증암호방식을 모두제공)
상담원
05
원격지원 시작
고객 PC에 접속하여 원격지원을 시작합니다.
상담원이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상담원이 인증암호를 생성합니다.
상담원이 원격인증암호를 전달합니다.
고 객
04
원격인증암호 입력
고객접속페이지 helpu.kr 또는 전달받은 전용 URL에 접속 하신 후 전달받은 원격인증암호를 입력합니다.(전용URL의 경우 번호클릭방식과 인증암호방식을 모두제공)
상담원이 원격지원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