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내용을 기록 통계화하여 노하우가 축적되며
    고객지원 업무의 효율성과 업무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 또한 고객 상담 요청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고객사의 고객센터 운영 비용이 크게 감소됩니다.
  • 효과적인 문제처리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져
    경쟁력이 강화됩니다.

헬프유 적용분야

온라인 고객센터 상담
유료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자 지원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사용자 지원
 
사내 헬프데스크
사내 PC장애 원격조치
시스템 사용법 및 장애파악
지방과 해외지사간의 PC지원
공공기관의 민원
공공기관의 각종 대민 인터넷
서비스, 관공서 업무시스템 지원
교육기관의 학사 학내 안내망
시스템 개발 / 유지보수
소프트웨어 개발 및 판매사
하드웨어 메이커 및 유통점
전문 PC 시스템 유지보수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