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올바른 접속이 아닙니다."가 뜨는 경우 조치 방법
관리자 2021-07-08
안녕하세요? 헬프유 관리자입니다.

헬프유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1년 7월 3일 AWS 클라우드 서버 이전과 관련하여 간헐적으로

원격 연결 시 "올바른 접속이 아닙니다." 팝업이 뜨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자동 업데이트가 안된 소수의 고객에 한해서 발생하는 증상이므로

기존의 설치되어 있는 상담원 프로그램 삭제 후

헬프유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상담원 프로그램 다운로드할 시

정상적으로 원격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대표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