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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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신 질문입니다.

  • Q. 사용법 1. 유료신청 전 제품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열기
  • Q. 사용법 2. 유료신청 하고 싶은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열기
  • Q. 사용법 3. 상담원 세션 3개 제공은 어떤 의미인가요? 열기
  • Q. 사용법 4. 한 상담원이 여러 고객 피씨를 원격지원할 수 있나요? 열기
  • Q. 사용법 5. 상담원 1개의 ID로 여러 피씨에 동시에 로그인 할 수 있나요? 열기
  • Q. 사용법 6. 상담원 ID 생성은 어떻게 하나요? 열기
  • Q. 사용법 7. 상담원 프로그램을 어떻게 실행하나요? 열기
  • Q. 사용법 8. 원격지원을 하기 위해서 상담원과 고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 Q. 사용법 9. 관리자ID와 상담원I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열기
  • Q. 사용법 10. 원격지원 기록은 어떤 정보가 표시되나요? 열기
  • Q. 사용법 11. 고객접속 범용URL과 전용URL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열기
  • Q. 사용법 12. 고객접속URL 파일실행방식과 엑티브엑스방식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열기
  • Q. 사용법 13. 인증암호방식과 넘버클릭방식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열기
  • Q. 사용법 14. 고객접속 전용URL에 로고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나요? 열기
  • Q. 사용법 15. 고객접속 전용URL에 표시되는 전화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열기
  • Q. 사용법 16. 상담원 프로그램에서 번호가 계속 "1"번으로 나와요. 열기
  • Q. 사용법 17. 고객접속URL 실행파일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 Q. 사용법 18. 원격연결 중 고객피씨를 재부팅 후 다시 연결할 수 있나요? 열기
  • Q. 사용법 19. 원격연결 중 상담원 피씨 화면을 고객이 볼수 있도록 전송할 수 있나요? 열기
  • Q. 사용법 20. 화면캡처를 하게되면 어디에 저장되나요? 열기
  • Q. 사용법 21. 파일송신을 하게되면 어디에 저장되나요? 열기
  • Q. 사용법 22. 채팅 내용도 저장이 되나요? 열기
  • Q. 결제관련 23. 전자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는 건가요? 열기
  • Q. 결제관련 24. 전자결제를 진행하였는데 영수증 출력을 못하였습니다. 별도로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나요? 열기
  • Q. 결제관련 25.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 Q. 결제관련 26. 추가계정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열기
  • Q. 보안관련 27. 고객과 원격 연결 시 "프록시서버 설정" 관련 안내멘트가 나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 Q. 보안관련 28. 기관에서 원격지원 사이트를 차단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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